지난 주말, 회사 동기의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플라자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한다고 하더라구요! 식장도 너무 예쁘고 밥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아래에 간단한 후기 적어볼게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 내부
플라자 호텔 별관 지하 2층으로 가면 되는데요. 들어가면 꽃 장식이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포토 테이블도 화사하게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친구와 신랑분의 예쁜 사진도 마음껏 구경했어요! 그리고 동시 예식으로 진행되는데, 자리가 미리 정해져 있어서 머쓱하게 모르는 사람들과 앉을 필요가 없어서 참 좋았답니다. 예식 1부가 끝나고 식사를 내주기 시작해요. 친구가 아이를 데려왔는데 친절하게 아기 의자도 가져다주셨습니다.
더 플라자 호텔 예식 식사 후기
음식들은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식전빵, 잔치국수, 티라미수는 무난했고 나머지 음식들은 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히히 또 먹고싶다...🤣
메뉴지, 식전빵
에피타이저
입가심용 샤벳, 안심 스테이크
잔치국수, 티라미수와 커피
즐겁고 행복했던 결혼식!
저는 결혼식을 참 좋아하는데요! 사랑하는 친구의 행복한 결혼식을 보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홀도 아름답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밥도 맛있었어요! 식이 끝나고 꽃을 가져가면 묶어주셔서 예쁜 꽃다발도 챙겨갈 수 있었답니다. 아, 차를 가져왔던 친구는 주차가 좀 힘들었다고 했었네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예식장 내에 ATM이 없어서 축의금은 미리 준비해와야겠습니다. 예식장 고민하시는 분들은 금액 빼고는(매우 중요한..부분..) 매우 만족스러우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