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분위기 내고 싶을 때? 트라이탄 와인잔!
오늘은 아이와 함께 외식이나 캠핑, 소풍 갈 때 분위기 내기 좋은 프랭키캠프 동글이 트라이탄 와인잔 세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깨질 염려가 없어서 걱정도 덜 되고, 아이들도 어른들 와인잔처럼 예쁘다고 좋아했어요!
프랭키캠프 동글이 트라이탄 와인잔, 왜 골랐을까?
이번에 회사 여사원들끼리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에서 회식을 하게 되었는데, 아이들도 데려가게 되었거든요. 다들 와인도 한 잔씩 할 것 같아서, 아이들이 쓸 예쁜 미니 와인잔을 찿아 봤습니다. 찌아와 쭈니에게도 깨질 걱정 없는 예쁜 잔을 준비해주고 싶었기 때문이죠! 플라스틱 미니 와인잔은 의외로 많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젖병 소재인 트라이탄 제품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프랭키캠프 동글이 와인잔! 이 와인잔은 사이즈도 작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아이들에게 딱일 것 같았어요!
트라이탄 소재라서 더 안심!
- 젖병에 쓰이는 트라이탄 소재라 BPA 걱정 없이 안전해요.
- 유리처럼 투명하지만, 깨질 위험이 없어서 아이가 사용해도 걱정 없어요.
- 가볍고 튼튼해서 캠핑, 소풍, 차크닉 등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아요.
실제 사용 후기
파스타 집에서 처음 꺼내봤는데, 아이들이 자기들도 예쁜 컵이 생겼다고 너무 좋아했습니다. 어른들은 와인을 마시고, 아이들은 잔에 주스를 따라주었어요. 무엇보다도 유리잔처럼 깨질 걱정이 없으니 저도 마음이 굉장히 편안했습니다.
첫번째 사진의 맨 오른쪽 구석에 있는 작은 잔이 트라이탄 와인잔인데요. 굉장히 투명해서 플라스틱 티도 잘 나지 않았고, 아이들이 들기에도 알맞게 크기도 딱 적당했어요. 3돌, 4돌 아이가 사용하기에 매우 좋았답니다! 그리고 집에 챙겨와서 식기세척기 30분 짜리로 살짝 돌려주니 세척도 잘 되고 컵에 변형도 없었어요! 아 그런데 바닥에 붙은 스티커가 떼기가 좀 어렵긴 합니다. 사용하시기 전에 요령껏 잘 떼셔야 합니다!
이럴 때 추천해요!
- 아이와 함께 분위기 내고 싶은 외식 자리
- 캠핑이나 피크닉, 차크닉 갈 때
- 집에서 특별한 날, 가족 파티할 때
- 컵이 깨질까봐 걱정될 때
총평: 아이들도 만족하는 깨지지 않는 미니 와인잔!
트라이탄 소재라 안심되고, 디자인도 예뻐서 어디서든 시선 집중! 아이와 특별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프랭키캠프 동글이 트라이탄 와인잔 세트 정말 추천드립니. 소풍이나 캠핑, 외식 때 한 번 써보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댓글
댓글 쓰기